• HOME
  • 강사소개
  • 학습시스템
  • 자주하는질문
  •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

무료체험레슨을 받아보고 싶어요.
본 홈페이지의 무료체험레슨을 클릭하여 신청하시면, 체험레슨 안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한국어를 이해하는 선생님이 있나요?
선생님과는 영어로만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합니다. 레슨에 관한 궁금한 사항은 홈페이지 문의사항을 이용해주세요 .
가족이 함께 이용할 경우, 할인이 되는지요?
일정조건이 충족되면 할인이 가능합니다. 상담원과 상담해주세요.
초등학교 아들의 레슨을 가족이 쉐어해서 이용할 수 있나요?
학생 개개인의 학습이력을 관리하기 때문에, 각자 회원가입을 해주셔야 합니다. 가족할인을 이용해주세요.
수강등록신청은 어떻게 하지요?
무료체험레슨을 받아보신 후, 맘에 드신다면 본 홈페이지의 수강등록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신청해주세요. 수강등록신청 후 수강료를 납부해 주시면 수강등록이 완료됩니다.
체험레슨을 해 주신 선생님한테 레슨을 받고 싶어요.
온에어잉글리쉬에서는 무료체험레슨을 해 주신 선생님이 본 레슨의 선생님이 됩니다.
중간에 선생님을 바꿀수가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레슨을 홀드할 때는 어떻게하나요?
레슨시작 한시간전까지 이메일(onairenglish.kr@gmail.com) 혹은 전화(02-579-3555)로 연락주세요.
홀드한 레슨을 보강할 때는 어떻게하나요?
담임선생님과 보강일정을 협의하시면 됩니다.
레슨홀드 및 보강은 몇번까지 가능한지요?
학생의 사정에 따른 홀드는 월2회까지 가능하며, 보강레슨은 당월과 다음달에 걸쳐 소화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레슨요일 혹은 레슨시간을 변경하고 싶어요.
변경하고자 하는 요일 혹은 시간을 메일로 알려주세요.담임선생님 스케줄과 맞지않을 경우, 담임선생님 변경이 일어날 수 있음을 양해해주세요.
레슨시간, 레슨회수는 어떻게 되어 있나요?
레슨시간은 50분을 기본으로 하며, 레슨회수는 주2회 이상으로 정할 수가 있습니다.
온에어잉글리쉬는 어떤 화상시스템을 이용하고 있나요?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이용되는 무료화상전화 '스카이프'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접속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는 어떻게합니까?
메일 혹은 전화로 연락을 주시면, 보강레슨으로 대체하도록 하겠습니다.
월의 도중에 수강신청을 한 경우, 수강료는 어떻게되나요?
남은 회수를 고려하여 수강료가 계산됩니다.
영수증은 발행해 줍니까?
메일로 연락주시면 발행해 드립니다.
스카이프ID(Skype이름)가 어떤 것인지 모르겠어요?
스카이프에서 로그인할 때 이용하는 ID를 말하며, 주로 영어스펠링이나 숫자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수강료납입
은행명: 신한은행
계좌번호: 110 – 233 - 722780
예금주: 유 승을

페이지 맨위로